|
|
![]() |
총 113개(현재 1/총 8페이지) |
대상명 | 선정대상 | 주최 | 선정일 |
---|---|---|---|
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| Why? 시리즈 / 창의력도서 부문 (3년 지속 수상) 과학 (~ 94권)
| 한국사 (~ 41권)
| 세계사 (~ 26권)
| 인문사회교양 (~ 36권)
| 피플 (~ 55권) |
|
한국소비자포럼 Brand Keys | 2020.03.16 |
2020 읽어주기 좋은 책 | (사)책읽어주기운동본부 | 2020.02.13 | |
2019 소년 한국일보 우수 어린이 도서 | 문학 도서 부문 : 검정 고무신 특별상 표지 디자인 : 닭장에 간 개 |
소년한국일보 | 2019.12.23 |
2018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 | 창의력 도서 부문 Why? 시리즈 과학 (~ 84권)
| 한국사 (~ 38권)
| 세계사 (~ 25권)
| 인문사회교양 (~ 33권)
| 피플 (~ 50권) | 영유아 도서 부문 : 스마트베어 |
한국소비자포럼, Brand Keys | 2018.04.20 |
2017 소년한국 우수 어린이 도서 | 기획 일반 도서부문 Why? 시리즈 과학 (~ 80권) | 한국사 (~ 38권) | 세계사 (~ 25권) | 인문사회교양 (~ 33권) | 피플 (~ 47권) | 특별상 편집부문 : 창경궁 QR코드의 비밀 |
소년한국일보 | 2017.12.13 |
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| 창의력 전문 도서부문 Why? 시리즈 과학 (~ 77권) | 한국사 (~ 37권) | 세계사 (~ 24권) | 인문사회교양 (~ 32권) | 피플 (~ 45권) | 인문고전 (~ 28권) | 수학(~ 17권) |
한국 소비자 포럼 | 2017.07.19 |
2017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| Why? 시리즈 과학 (~ 73권) | 한국사 (~ 35권) | 세계사 (~ 25권) | 인문사회교양 (~ 31권) | 피플 (~ 45권) | 인문고전 (~ 25권) | 수학(~ 16권) |
한국소비자포럼 Brand Keys | 2017.05.30 |
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| 일간스포츠 /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| 2017.04.18 | |
2017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| Why? 시리즈 : 과학 (~72권) | 한국사 (~35권) | 세계사 (~25권) | 인문사회교양 (~31권) | 피플 (~44권) | 인문고전 (~25권) | 수학(~16권) |
한경비지니스 | 2017.02.28 |
2016 세종도서 교양부문 | 교양부문 : 경복궁 어린 용, 나에게 주는 용기, 우리반에 악플러가 있다 |
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| 2016.12.07 |
2016올해의어린이책 | 만화부문(학습/과학) : Why? 소프트웨어와 코딩 |
소년조선일보 | 2016.11.09 |
2016올해의브랜드대상 | 창의력 전문 도서부문 Why? 시리즈 Why? 시리즈 : 과학 (~67권) | 한국사 (~32권) | 세계사 (~24권) | 인문사회교양 (~30권) | 피플 (~40권) | 인문고전 (~23권) | 수학(~16권) |
한국경제신문 | 2016.07.19 |
2016우수과학도서 | 아동부문(번역) : 그림으로 이해하는 1학년이 가장 궁금한 과학 |
한국과학창의재단 | 2016.07.12 |
2016우수과학도서 | 중고등(창작분야) 빅히스토리18. 과학과 기술은 어떻게 발전해왔을까? |
한국과학창의재단 | 2016.07.12 |
2016한국출판문화대상 | 일러스트 부분 : 나에게 주는 용기 |
한국아동출판협회 | 2016.06.30 |